소셜 미디어가 주로 사람들 사이의 온라인 교량으로 여겨 졌던 때를 기억하십니까?
실제로 더 간단한 시간.
이제는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돈을 버는 플랫폼으로 발전했습니다.
추종자는 돈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팔로워 10,000 명 또는 팔로워 백만명이라고해서 반드시 돈을 벌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신은 돈을 버는 길을 따라야 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판매 할 제품이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청중은 실제로 무언가를 판매하는 다른 사람과 연결됩니다.
따라서 좋은 추종자 수와 함께 제품, 서비스, 조언, 무료 비즈니스 멘토링 프로그램 또는 기타 다른 것을 판매하여 무언가를 팔아서 잘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틈새를 명료하게
사업을 계획하기 전에 무엇을 다루고 싶은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명확한 목표를 갖는것이 성공하는데 중요합니다.
비즈니스처럼 계정을 운영하십시오.
사람들이 귀하의 계정에 오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이 정보는 고객의 사고 방식에 따라 비즈니스 전략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기적인 게시물 작성
잠재 고객의 참여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상단의 게시물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야기와 함께 흥미로운 제안을 하십시오.
게시물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올려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누구 입니까?
온라인으로 맞춤화하려는 정체성이 무엇이든간에 프로필 소개는 절반의 일을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름입니다.
사람들이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을 검색 할 때 결과에 귀하의 이름이 표시되도록하십시오.
이 정체성은 새로운 명확성을 가지고 직장에서 달성 할 목표를 명시 할 것입니다.
또 다른 프로 팁은 프로필 이름을 저자, 의사, 전문가 등의 제목으로 브랜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필 링크는 주요 트래픽 소스입니다
프로필, 웹 사이트, 제품, 서비스 또는 가치 제공에 대한 링크가 항상 있어야 합니다.
고객들의 이메일 ID와 전화 번호를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개인 연락처 세부 정보를 사용하면 더 쉽게 연락하고 더 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프로필에 쿠폰, 무료 바우처, 약속 예약 링크 등을 추가하십시오.
더 똑똑한 제안은 사람들이 응답을 통해 제품에 대해 진지한지 아닌지를 알려줍니다.
더 많이 말할수록 더 많이 팔립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더 많이 볼수록 귀하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됩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당신에게서 기꺼이 살 것입니다.
비즈니스 멘토는 잠재 고객이 귀하의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 제공을 중단하지 말 것을 제안합니다.
사람들이 당신과 연락 할 수 있도록 진실하고 진실된 것만 있으면 됩니다.
매번 매력적인 오퍼 값을 추가하면 마술처럼 작동합니다.
이모티콘 사용
사람들은 당신이 말하는 것에 사로 잡히기를 원하기 때문에 많은 그림 이모티콘을 사용하십시오. 콘텐츠를 최대한 매력적으로 만드십시오.
당신의 가치 사다리 소개
작은 제안에 참여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계정에 들어가게하십시오.
익숙해 지자마자 다른 부품에 액세스하기 위해 가치를 추가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다른 구매 단계에 오퍼 및 값을 계속 추가 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 중에 더 많은 사람이 추가됩니다. 이것을 가치 사다리라고합니다.
특정 오퍼 레벨을 작성하면 실제로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이를 지불합니다.
이 실용적인 팁을 사용하여 Instagram에서 돈을 벌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판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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