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시장이 누구인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원하는지, 원하지 않는지를 아는 것은 이를 이해하고 그들이 감당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제공 가능한 정확한 요구사항), 요구사항 및 요구사항에 대한 마케팅 능력을 최대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목표 시장을 아는 것은 잘못된 사람들에게 비효율적인 광고 및 마케팅에 낭비되는 시간, 돈 및 노력을 절약하는 데 중요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광고하는 것은 당신을 아무데나 이끌것 입니다. 가장 강력한 브랜드는 집중된 브랜드이며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알아야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비효율적인 광고에 낭비되는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로 고객과 의사 소통하면 사람들이 선호하고 사람들이 원하는 사람들로부터 구매합니다.
주의를 끌고 유지하는 것이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경쟁 업체가 아닌 경우 매우 집중하여 경쟁 업체보다 우위를 점하게됩니다.
경쟁 업체가 고려하지 않은 고객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정확히 알게됩니다.
수익성 있는 합작 투자를 통해 막대한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목표 시장을 프로파일 링하는 9가지 핵심 요소
1. 그들은 누구입니까? 남자, 여자, 나이, 경력 등
2. 밤에 깨어 있다면 무엇을 합니까?
3. 그들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4. 그들은 무엇에 좌절합니까?
5. 그들은 누구에게 화를 냅니까?
6.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미 사용하고 있습니까?
7. 그들은 어디로 갑니까?
8. 그들은 무엇을 가장 원합니까?
9. 어떤 언어를 사용합니까?
목표 시장을 식별하지 않고 마케팅하는 것은 눈을 가리고 촬영하는 것과 같으므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며 목표를 보지 못하는 것은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고 있는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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